영화과

빼라 (영화과 입시, 영화 학원, 영화 레슨포케이아트, 한예종, 한예종 입시, 영화과 수시, 영화과 정시)

intheatre 2014. 11. 25. 18:34

 

 

 

예술의 세계에선

더하는 것보다 빼는 것이 중요하다.



스토리를 쓸때.

갈등이 뚜렷하고 인물이 살고 주제가 부각되게 쓰고 싶지 않은가?


네가 글만 쓰면 누군가가

갈등이 뚜렷하지 못하다.

무엇을 말하는지 잘 모르겠다.

모호하다.

분명치 못하다.

특히

뚜렷한 사건과 치열한 갈등구조가 약하다는 소리를 한다면

그건 100%다.


확실한 처방을

단 두 글자로 말해줄께.

이건 진리다.

내게 고마워해야 한다.





























빼라


































그래.


제발 빼라.

더하지말고.


아이폰이 왜 아이폰이냐?

현대 디자인의 가장 큰 매력은 무엇이냐?

뺄셈의 미학 때문이다.

쓸데없는걸 다 뺐더니 궁극의 디자인이 나오는거다.


스토리도 마찬가지다.



사무엘 베케트의 <고도를 기다리며>가 위대한가?



지난 100년간 가장 위대한 작품을 고르면 반드시 <고도를 기다리며>가 빠지지 않는가?


뺄셈의 미학 때문이다.


인생의 그 복합하고 그 본질적이고 그 예측불가능한 실존적 주제들을


고도라는 알 수 없는 것을 기다리는 두 남자의 세계로

최소화시킨



뺄셈의 미학 때문이다.



스토리를 쓸때


갈등을 뚜렷하게 쓰고 싶은가?

치열한 갈등을 보여주고

주제의식을 날카롭게 세우고

단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이야기를 쓰고 싶은가?

개성강하고 힘차고 시원시원한 글을 쓰고 싶은가?




당장 빼라.

 

 

 

 

 

 

 

<레슨 포 케이아트 연기학원>

http://www.4kart.co.kr/

<레슨 포 케이 아트 영화학원>

www.lesson4karts.com

<터놓고 연극영화>

http://intheatre.tistory.com/


 

 

 

레슨포케이아트,한예종전문학원,강남연기학원,신사동연기학원,본질중심연기학원,한예종최다배출,연기학원,좋은연기학원,유명한연기학원,레슨 포 케이아트,한예종, 한국예술종합학교, 한예종 자기소개서,레슨포케이아트, 한예종 최다합격학원, 한예종 면접준비, 한예종 준비, 한예종 영상이론과, 한예종 영화과, 한예종 연기과, 한예종 방송영상과, 한예종 서창과, 한예종 연출과, 한예종 2, 한예종 2차준비, 레슨 포 케이아트, 신사 연기학원, 강남 연기학원, 유명한 연기학원, 한예종 연기학원, 한예종 면접, 한예종 1, 한예종 준비, 한예종 시험, 한예종 합격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