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빼라 (영화과 입시, 영화 학원, 영화 레슨포케이아트, 한예종, 한예종 입시, 영화과 수시, 영화과 정시)영화과 2014. 11. 25. 18:34
예술의 세계에선
더하는 것보다 빼는 것이 중요하다.
스토리를 쓸때.
갈등이 뚜렷하고 인물이 살고 주제가 부각되게 쓰고 싶지 않은가?
네가 글만 쓰면 누군가가
갈등이 뚜렷하지 못하다.
무엇을 말하는지 잘 모르겠다.
모호하다.
분명치 못하다.
특히
뚜렷한 사건과 치열한 갈등구조가 약하다는 소리를 한다면
그건 100%다.
확실한 처방을
단 두 글자로 말해줄께.
이건 진리다.
내게 고마워해야 한다.
빼라
그래.
제발 빼라.
더하지말고.
아이폰이 왜 아이폰이냐?
현대 디자인의 가장 큰 매력은 무엇이냐?
뺄셈의 미학 때문이다.
쓸데없는걸 다 뺐더니 궁극의 디자인이 나오는거다.
스토리도 마찬가지다.
왜
사무엘 베케트의 <고도를 기다리며>가 위대한가?
왜
지난 100년간 가장 위대한 작품을 고르면 반드시 <고도를 기다리며>가 빠지지 않는가?
뺄셈의 미학 때문이다.
인생의 그 복합하고 그 본질적이고 그 예측불가능한 실존적 주제들을
고도라는 알 수 없는 것을 기다리는 두 남자의 세계로
최소화시킨
그
뺄셈의 미학 때문이다.
스토리를 쓸때
갈등을 뚜렷하게 쓰고 싶은가?
치열한 갈등을 보여주고
주제의식을 날카롭게 세우고
단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이야기를 쓰고 싶은가?
개성강하고 힘차고 시원시원한 글을 쓰고 싶은가?
당장 빼라.<레슨 포 케이아트 연기학원>
<레슨 포 케이 아트 영화학원>
<터놓고 연극영화>
레슨포케이아트,한예종전문학원,강남연기학원,신사동연기학원,본질중심연기학원,한예종최다배출,연기학원,좋은연기학원,유명한연기학원,레슨 포 케이아트,한예종, 한국예술종합학교, 한예종 자기소개서,레슨포케이아트, 한예종 최다합격학원, 한예종 면접준비, 한예종 준비, 한예종 영상이론과, 한예종 영화과, 한예종 연기과, 한예종 방송영상과, 한예종 서창과, 한예종 연출과, 한예종 2차, 한예종 2차준비, 레슨 포 케이아트, 신사 연기학원, 강남 연기학원, 유명한 연기학원, 한예종 연기학원, 한예종 면접, 한예종 1차, 한예종 준비, 한예종 시험, 한예종 합격생
'영화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집에서 준비하는 영화과 입시 (영화과 입시, 영화과, 연극영화과, 문창과, 수시, 정시) (11) 2014.12.09 밀고 당기기(영화과 입시, 영화 학원, 영화 레슨포케이아트, 한예종, 한예종 입시, 영화과 수시, 영화과 정시) (2) 2014.12.01 영화공부와 영화입시공부는 다르다 (한예종 영화과, 영화과 입시, 영화과 특별전형) (2) 2014.11.23 특전분석 (한예종 영화과, 영화과 특별전형, 영화과 입시) 2012년 글 중 (0) 2014.04.20 한예종, 1차가 중요하다 - 영화편 (한예종 영화과,연극영화과,영화과 수시) (4) 2014.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