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 마음에 새길 것 (한예종 영화과,극작과,연출과,연기과,방영과,한예종 방영과 글쓰기, 서울예대 방영과, 방영과 기출문제, 방송연예과, 한예종영화과, 한국예술종합학교, 포스트공연영상)연극영화과에 대해 말하다 2014. 10. 18. 21:34
예술가는 아름다운 사물의 창조자다.
예술을 드러내고 예술가를 숨기는 것이 예술의 목표다.
비평가란 아름다운 사물에 대한 인상을 다른 방식이나 새로운 소재로 바꾸어놓는 사람이다.
도덕적이거나 비도덕적인 책이란 존재하지 않는다. 책은 잘썼든지, 잘못 썼든지 둘 중 하나다. 단지 그뿐이다.
어떠한 예술가도 증명을 바라지는 않는다. 진실을 증명할 수 있는 것에 대해서조차도.
어떠한 예술가도 병적인 존재는 아니다. 예술가는 모든 것을 표현할 수 있다.
사상과 언어는 예술가에게 예술의 도구다.
악덕과 미덕은 예술가에게 예술의 소재다.
모든 예술의 전형은 형식적인 면에서 음악가의 예술을 따르며, 정서적인 면에서 배우의 연기를 따른다.
모든 예술은 표피적이면서 상징적이다. 표피 아래를 탐구하는 사람은 위험을 무릅써야 한다. 상징을 읽어내는 사람도 위험을 무릅써야 한다.
예술이 진정으로 반영하여 보여주는 것은 관객이지 인생이 아니다.
한 예술작품에 대한 견해의 다양함은 작품이 새롭고 복잡하며 중요하다는 것을 뜻하다.
비평가가 예술가와 의견이 일치하지 않을 때 예술가는 자신과 일치한다.
유익한 물건을 만든 사람이 그것을 스스로 칭찬하지 않는 한 우리는 그를 용서할 수 있다. 쓸모없는 물건을 만든 경우 남들의 열렬한 칭찬이 있어야만 유일하게 용서가 가능하다.
모든 예술은 무익하다.
-오스카 와일드 -
'도리언 그레이의 초상' 작가서문에서
레슨 포 케이아트: www.lesson4karts.com
터놓고 연극영화: intheatre.tistory.com
한예종 전문사, 한예종 영화과 전문사, 한예종 극작과 전문사, 한예종 연출과 전문사, 한예종 연기과 전문사, 한예종 서사창작과 전문사, 한예종 영상원 특별전형 자격, 한예종 영상원 영화과 특별전형 1차, 한예종 영상원 영화과 특별전형 합격자, 한예종 영화과 특별전형 자기소개서, 한예종 자소서, 한예종 1차 영어, 언어, 한예종 1차논술, 한예종 합격, 한예종 극작과, 한예종 연출과, 한예종 입시학원, 레슨 포 케이아트, 성균관대 영상학과 수시, 성대 영상학과, 한양대 연영과, 성대 연영과, 동국대 영화과, 서울예대 영화과 연출전공, 서울예대 방영과 편집전공, 음향전공, 한예종 최다 합격, 한예종 교수, 한예종 출신, 한국예술종합학교 입시, 예종 전문사, 예종 영화과, 예종 연극학과, 예종 극작과, 한예종 영화과, 영화과 입시 실기 과외, 한예종 서창과, 한예종 연극원 극작과, 레슨포케이아트 영화학원, 가로수길 영화학원, 강남 영화학원, 연극영화학원, 성균관대 영상학과 수시, 성대 영상 수시합격, 한양대 영화과 포트폴리오, 성대 영상 특별전형 포트폴리오, 한예종 특전 영화과 포트폴리오, 자기소개서, 한예종 영화과 특전합격, 한예종 영상원 특별전형,영화 입시,한예종 영어, 영화 입시 학원, 연영과 입시, 연극 영화 입시 학원, 예종 기출문제, 한예종 언어, 한예종 1차,한예종 영어문제,한예종 합격, 스터디 그룹, 한예종 합격생, 합격 후기, 한예종 언어 기출, 한예종 커리큘럼,한예종 영어학원, 한예종 언어학원, 한예종 언어 과외, 한예종 과외, 한예종 영어 과외,서울예대 합격, 동국대 합격, 중앙대 합격, 한양대 합격, 성균관대 합격, 한예종 합격, 한예종 영화과 합격, 한예종 연기과 합격
'연극영화과에 대해 말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